homeloginjoinsitemap
마을커뮤니티
라인
031-484-6100 월요일~금요일 오전8:30~오후5:30 cyj4511@ansan.ac.kr
참가신청비 내러가기
라인
village community
우리들사진
2018년 여름방학캠프 신청방법
작성자 최연주 작성일 2018-06-05 조회수 9442 첨부파일 【별지 서식 1】수강료 면제 신청서(3).hwp
 
 
Step1. 로그인하기(참가신청 전 미리 로그인을 합니다)

한 개 아이디로 1인 접수 후 1인 추가로 접수가 가능합니다. (다만선착순 마감

이 빨리 끝나기 때문에 2인 접수를 원하시는 경우 2개의 아이디(부모님 또는 자녀

아이디 생성)/2대의 컴퓨터로 각각 접수하시는 것이 성공확률이 높습니다)

 

 

Step2. 참가신청 페이지로 이동

아래 그림의 빨간 상자 표시를 따라 방학 프로그램 참가신청 페이지로 갑니다.

아침 10시가 되면 방학캠프 1~4차까지 프로그램 신청 페이지가 활성화되

이때 해당 페이지가 자동으로 바뀌지 않으니 F5 버튼을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

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참가신청 버튼 클릭하기 전참가기간을 잘 확인 후 원하시는 차수에 신청하여

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Step3. 참가신청정보 입력

대리신청/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. (최대 2인까지 신청가능) 

학생이름 변경이 어려우므로 모든 정보들은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
 

Step4. 참가신청 완료 후 MYPAGE에 가서 신청상태 확인

모든 정보를 입력 후 등록하기를 누릅니다.

우측 상단의 MYPAGE->좌측 결제목록을 클릭하시면 접수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접수상태는 선발’ 또는 대기 OO순위로 나타나게 됩니다.

: ‘선발은 해당 차수에 접수가 완료 되었다는 표시입니다.

: ‘대기 OO순위는 선발자중 취소자대리신청자중복신청자 등 결원이 발생할 경우 개별연락을 드립니다.

 

※ 이번 방학캠프 신청부터는 이용하시는 학부모님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

고자 홈페이지 서버 이용속도를 증가시켰습니다. 또한, 대기자로 따로 접수하지

않으셔도 되도록 참가접수 시 인원마감일 경우 자동적으로 대기자신청이 완료

되며, 대기순위를 직접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하였습니다.

 

 
 
Step5. 카드결제 및 참가비 입금
 
: 카드결제를 원하실 경우 결제정보 페이지로 가셔서 결제하실 상품을 선택하신 후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. 
 
: 참가비 입금은 신청 페이지에 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 
: 대기자분들이 입금하실 경우 바로 환불처리되며, 환불처리시 반드시 환불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. 
 
: 참가비는 문자를 받으신 후 기간내에 보내주시면 됩니다. 
 
 
 
※교육비 면제 대상
 
1)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수급자
 
2) 장애인복지법에 따라 등록된 장애인
 
3) 국가보훈대상자(국가 보훈관계 법령 적용대상자)
 
4) 한부모가족
 
5) 다자녀가정(세 자녀 이상 가족)-가족관계증명서 제출
 
-첨부된 수강료 면제신청서를 작성 후 면제대상임을 증명할 수 있는 확인서(증명
 
서)와 함께 안산화정영어마을 FAX 또는 Email로 송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(서명
 
반드시 필요) . 안산화정영어마을 FAX)031-484-6380
 
Email)cyj4511@naver.com
 
 
 

【별지 서식 1】수강료 면제 신청서(3).hwp
목록
이전글 이전
다음글 다음
라인
오시는길 개인정보취급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방침 사이트맵
안산시 바로가기 안산대학교 바로가기
안산대학교 안산화정영어마을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꽃우물길 97(화정동) 사업자 등록번호: 134-82-10262 대표이사:손기표 통신판매업 신고번호: 안산 제 2006-502호 대표전화: 031-484-6100/6350 팩스: 031-484-6380 개인정보 관리책임자: 최연주
안산화정영어마을페이스북 안산화정영어마을블로그 영어회화스터디모임바로가기